독립상점에서 프랜차이즈까지 업종에 상관없이 하나로 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영업관리 파트너, 싱크커머스!
자주 하는 질문
  • Q1.싱크커머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1. 아래 이용 절차를 확인하세요.

    1) 서비스 상품선택 – 매장 규모에 따라 싱크커머스 서비스 상품을 선택합니다.
    2) 계약 및 결제- 온라인 또는 영업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선택한 싱크커머스 상품 계약을 진행 합니다.
    3) 싱크커머스 설치 – 싱크커머스는 모바일 기기, PC, POS 장비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4) 영업담당자 또는 고객센터(C/S)에서 원격으로 설치 지원해 드립니다.
    5) 메뉴얼에 따라 기본 기능 확인 후 이용을 시작하세요.

  • Q2. 싱크커머스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필수로 구입해야 하는 단말기가 있나요?

    A2. 오프라인 카드 결제를 위해 현재 사용 중인 카드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카드 단말기 모델이 구형이거나 연동이 되지 않는 모델일 경우 새로 구입하셔서 사용하셔야 하며,
    결제가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은 별도의 카드 단말기 구입 없이도 싱크커머스의 주요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3. 싱크커머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A3. 현재는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온라인 또는 영업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계정을 발급받아 싱크커머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신 뒤 싱크커머스 이용을 위한 계정을 바로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 Q4. 싱크커머스 사용료는 얼마인가요?

    A4. 싱크커머스는 총 3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싱글(단일상점용)의 경우 월 3만 원으로 세팅비는 무료입니다. 점주를 포함해 직원 총 10명의 계정을 기본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비즈니스(프랜차이즈용)의 경우 본사는 월 10만 원, 가맹점은 월 3만 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본사에만 300만 원의 세팅비가 추가 발생합니다.
    3) 엔터프라이즈(맞춤제작용)의 경우, 고객센터(1600-9818)로 문의해 주시면 고객님의 필요 사항에 따라 가격이 측정됩니다.

  • Q5. 싱크커머스를 사용하려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PC에 설치해야 하나요?

    A5. 싱크커머스는 태블릿 PC, 노트북, PC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웹으로 접속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설치 사양이 달라질 수 있으며, 카드결제 또는 CID 기능 등을 필요로 하실 경우 싱크커머스 프로그램 설치가 필수적입니다.
    모바일 이용 시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하시어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PC 등의 디바이스에 싱크커머스 프로그램 설치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방문을 통해 직접 설치해 드리거나 고객센터에서 원격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 Q6.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자료가 있나요?

    A6. 싱크커머스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은 영업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C/S)를 통해 직접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육자료는 설치 매뉴얼과 영업 매뉴얼로 구분되어 있으며, 본 서비스 사이트 또는 싱크커머스 서비스 메뉴 중 자료실 내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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