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월 사용료만으로 영업∙매장∙판매∙고객 통합관리가 가능한
새로운 차원의 상거래 솔루션, 싱크커머스
서비스 신청
이용 절차 안내
1. 서비스 상품 선택
서비스 1
매장 규모에 따라 싱크커머스 서비스상품을 선택합니다.
2. 결제
서비스 2
온라인 또는 영업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선택한 싱크커머스 상품 계약을 진행합니다.
3. 싱크커머스 설치
서비스 3
싱크커머스는 모바일 기기, PC, POS 장비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4.싱크커머스 사용
서비스 4
튜토리얼에 따라 기본 기능 확인 후 이용을 시작하세요.
  • 상품 선택
  • 신청 정보
  • 신청 확인 및 결제
  • 신청 완료
단일샵에서부터 프랜차이즈까지 업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파트너, 싱크커머스. 귀사의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세요.

싱글

> 단일상점용
> 계정 10명 기본 제공
월 30,000
세팅비 무료

비즈니스

> 프랜차이즈용
> 계정 10명 기본 제공
본사 월 100,000
가맹점 월 30,000
세팅비 3,000,000 원

엔터프라이즈

>  맞춤제작용
>  온·오프 통합 플랫폼 개발
상담필요
세팅비 상담 후 결정
  • 매장관리
  • button1
  • button2
  • button3
  • 고객관리
  • button1
  • button2
  • button3
  • 주문/결제관리
  • button1
  • button2
  • button3
  • 매출정산관리
  • button1
  • button2
  • button3
  • E카달로그
  • button1
  • button2
  • button3
  • 바코드기기연동
  • button1
  • button2
  • button3
  • 각종주변기기연동
  • button1
  • button2
  • button3
  • 가맹점 운영관리
  • button2
  • button3
  • 매입매출관리
  • button2
  • button3
  • 수/발주관리
  • button2
  • button3
  • 물류관리
  • button2
  • button3
  • 물류센터관리
  • button2
  • button3
  • 영업사원관리
  • button2
  • button3
  • 맞춤제작(특화기능개발)
  • button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