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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크커머스 서비스 이용약관

[싱크커머스 표준약관 제1호 (2015. 08. 27 제정)]

  1. 제1조 (목적)
  2. 제2조 (정의)
  3. 제3조 (사용료 지급)
  4. 제4조 (소유권)
  5. 제5조 (정보보안)
  6. 제6조 (서비스의 개통)
  7. 제7조 (서비스의 차단)
  8. 제8조 (정보변경 통지)
  9. 제9조 (유지보수)
  10. 제10조 (서비스 철회)
  11. 제11조 (약관의 변경)
  1. 제12조 (계약의 해지)
  2. 제13조 (관할법원)
  3. 제14조 (기타사항)
  4. 제15조 (대금 자동이체 결제)
  1.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커머스랩(이하 “회사”라 한다)의 싱크커머스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사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본 약관에서 정해지지 않은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통상적인 법규에 따른다.

  2.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1. “사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에 사용자 가입을 신청하여 회사로부터 가입을 승낙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사업자 개인을 말한다.
    2. 2. “서비스”란 회사가 시스템을 이용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매장관리, 고객관리, 주문/결제관리, 매출정산관리, E카달로그 서비스 등 회사가 싱크커머스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제공하는 사용자의 영업업무와 관련된 일체의 서비스를 말하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현재 관련 서비스 사이트(http://www.synccommerce.co.kr)에 게시된 바(회사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경된 사항을 포함한다)와 같다.
    3. 3. 시스템이란 회사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다음 각 호와 같다.
      1. 1) 싱크커머스: 클라우딩 세일즈 플랫폼 서비스의 일체
      2. 2) 호스팅: 싱크커머스 서비스의 계정과 정보가 저장된 서버 공간
  3. 제3조 (사용료 지급)

    1. 1. 사용자는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스스로의 영업상황에 부합하는 서비스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동 서비스패키지의 내용 및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사용료를 선납부하여야 한다. 납부 방법으로는 신용카드, 자동이체(CMS)를 이용할 수 있다.
    2. 2. 사용자별 서비스 사용료 및 선납기간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와 사용자간 별도로 체결한 합의에 따른다.
    3. 3. 사용자는 사용료를 회사가 제공한 방법에 의해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된 방법 이외의 제3자에게 사용료를 납부하여서는 아니 된다. 이 경우 회사는 사용료 납부에 대한 효력을 인정하지 않는다.
  4. 제4조 (소유권)

    1. 1. 싱크커머스의 시스템 소유권은 회사에 있다. 단, 사용자의 거래정보가 담긴 데이터베이스의 소유권은 사용자에게 귀속되며, 사용자는 정기적으로 회사가 제공한 방법으로 본인의 거래정보를 자신의 디바이스로 백업 받아야 한다.
    2. 2. 사용자가 본인의 거래정보를 백업 받지 않아 생기는 각종 정보의 손실/누락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는다.
  5. 제5조 (정보보안)

    1. 1. 회사는 사용자의 거래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2. 2. 회사는 보안상 심각하고 긴급한 처리가 필요한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또는 그에 준하는 문제발생 시 사용자가 선택한 시스템을 일괄적으로 패치 또는 응급 변경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사전 통지가 불가한 긴급한 사항에 대해서 사후 통지할 수 있다.
    3. 3. 사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 또는 다른 사용자의 보안을 위협하는 행위 및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하지 아니한다.
      1. 1)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
      2. 2) 회원정보시스템 및 이외의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 취약점 스캐닝, 불법 침입 행위
      3. 3) 회사와의 사전 협의 없이 시스템에 대해 임의로 테스트, 변경, 접근하는 등의 행위일체
      4. 4) 대량의 트래픽(traffic)을 유발시켜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5. 5)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각종 침해 행위
    4. 4. 회사는 전항 각호의 내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사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
    5. 5. 회사는 사용자가 싱크커머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계정 로그인 ID/패스워드를 요청에 의해 발급한다. 발급된 ID/패스워드의 정보보안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타인의 오사용, 거래정보 유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는다.
  6. 제6조 (서비스의 개통)

    회사는 사용자가 작성한 신청서에 의해 싱크커머스 서비스를 개통하며, 서비스의 효력은 사용자가 사용료를 납부 완료한 때부터 발생한다.

  7. 제7조 (서비스의 차단)

    회사는 사용자가 정해진 결제일자에 대금 지급을 하지 않았을 경우 사용자의 동의 없이 해당 서비스를 즉각 차단할 수 있다.

  8. 제8조 (정보변경 통지)

    사용자는 회사에 신고한 상호, 대표자, 주소, 연락처, 예금계좌 등에 변경이 있을 경우 또는 기타 주요 사항의 변경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회사에 서면 또는 회사가 안내한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여야 한다.

  9. 제9조 (유지보수)

    회사는 싱크커머스 서비스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유지하며, 오류 등이 발생한 경우 보수하도록 한다.
    단, 아래와 같은 사유로 발생된 서비스 중단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1. 1. 천재지변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 등에 의한 서비스 중단
    2. 2. 사용자의 사용료 납부 불이행에 의한 서비스 중단
    3. 3. 인터넷회선서비스사업자의 인터넷망 장애에 의한 서비스 중단
    4. 4. 회사의 서비스 변경, 업그레이드 등을 사전 고지하여 서비스를 중단한 경우
    5. 5. 기타 결제서비스(VAN, PG) 사업자, 신용카드, 은행 등의 시스템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10. 제10조 (서비스 철회)

    사용자는 서비스 사용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서비스 철회를 요청할 수 있다. 이 경우 사용 기간에 대한 사용료는 일할 계산되며 환불 시 해당 사용 기간의 사용료를 공제 후 정산하도록 한다.

  11. 제11조 (약관의 변경)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변경 내용을 통지 또는 공고하여야 하며,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한다.

  12. 제12조 (계약의 해지)

    1. 1. 사용자가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사용자 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서면으로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한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1) 타인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
      2. 2) 사용자의 계정을 타인(사업자)에 대여하여 사용한 경우
      3. 3)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
      4. 4) 기타 회사가 사용자에 대해 서비스를 이행하기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13. 제13조 (관할법원)

    본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14. 제14조 (기타사항)

    본 계약서 및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사용자의 서면 합의로서 정한다.

  15. 제15조 (대금 자동이체 결제)

    1. 1.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대금을 자동이체결제계좌에서 예금통장, 지급청구서, 기명 날인된 수표 없이 자동으로 인출하여 결제할 수 있다.
    2. 2. 제1항의 자동이체결제계좌가 대출이 가능한 경우에는 그 약 정한도 내에서 은행에서 정하는 출금우선순위에 의해 자동인 출하여 결제한다.
    3. 3. 이용대금 결제일 현재 잔액(대출약정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 포함) 부족으로 회사의 청구금액 전부를 결제할 수 없을 시 이용대금 결제일 이후 언제든지 미결제금액(연체료 포함)을 제1 항의 방법에 따라 인출, 결제금액을 충당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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